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부&재산이 많은 부유층의 인생위기는 매우 위험한 신호

작성자 CLP 리더심리컨설팅(ip:)

작성일 2022-03-07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부&재산이 매우 많은 사람들의 자살에 대한 소식을 종종 보게 됩니다. 그들의 성공과 업적에 대하여 안타까워하는 경우도 있고, 그럴 줄 알았다면서 냉소적인 경우도 있습니다.

 

경우가 어떻게 되었든 자신이 인생위기를 느꼈을 때, ‘전화위복(轉禍爲福)의 기회로 삼아서 인생위기를 극복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스스로 생명을 포기함으로서 황망하게 실패한 인생을 만드는 것은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특히 주변의 배우자, 자녀, 친구&지인이 인생위기를 겪고 있는 사람을 방치하는 것은 더욱 더 안타깝습니다. 부유층의 인생위기는 매우 위험한 신호입니다. 가진 것의 크기만큼 위기가 느껴지기 때문에 위험신호가 느껴지면 누가 되었든 즉시 ‘행복한 인생’으로 전환하는 노력을 시작해야만 합니다.

 

아무리 많은 것(부&재산, 지위&권력, 인기&유명)을 소유하고 있더라도 인생위기는 겪게 되고, 반드시 ‘행복, 불행, 최악, 파멸(자살)’을 선택&결정하게 됩니다.

 

1. 행복한 인생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 인생위기를 극복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아갑니다. 이때 부유층(자신, 배우자, 자녀들)으로서 ‘리더심리’를 만들게 됩니다.

 

2. 불행한 인생

   1) 우울&답답&힘들다는 마음으로 은둔&칩거&고립되어 극히 제한적인 인간관계에서 살아갑니다.

   2) 기부&후원&사회공헌을 하더라도 목적&방향을 잃고, 삶에 대한 회의감&허망함을 느끼면서 살아갑니다.

 

3. 최악의 인생

   1) 쾌락&소비&향락, 자기과시&우월감으로 살아갑니다.

   2) 더 많은 것을 소유하기 위한 욕심&집착으로 살아갑니다.

 

4. 파멸의 인생

   1) 자신 가진 모든 것을 잃고 회복하지 못한 채 살아갑니다.

   2) 범죄자&정신병자가 되어 살아갑니다.

   3) 목숨&인생을 포기하고, 자살로서 생을 마감합니다.

 

인생위기를 느낄 때 자신, 배우자, 자녀, 친구&지인 중에 단 한 사람이라도 ‘행복한 인생’을 위하여 노력한다면, ‘인생위기에서 파멸의 인생을 결정하는 사람들’이 현저히 줄어들 것입니다.

 

인간은 소유(&재산지위&권력인기&유명)의 가치와 인간관계(배우자자녀친구&지인기타)의 의미를 갖고, 자신(&마음&성마음)의 행복을 위하여 살아갑니다. 이때 행복을 느끼는 것은 소유와 인간관계가 아니라, 자신의 몸&마음&성마음에서 느낍니다.

 

그래서 마음치료(심리장애중증심리장애외상트라우마)를 위한 KIP마음치료, 인생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인생위기컨설팅, 부유층으로서 리더심리를 만들기 위한 리더심리컨설팅 등으로 인간우로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