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부유층이 파멸되는 심각한 심리

작성자 CLP 리더심리컨설팅(ip:)

작성일 2022-02-28

조회 1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부유층(부&재산이 매우 많은 사람)의 경우 심리계층(리더심리, 자아심리, 생존심리)에 따라서 인생이 전혀 다릅니다.


이때 부유층의 심리계층에서 만족하면서 안정적으로 살아가는 경우에는 평범한 인생을 살게 되지만, 자신의 심리계층을 모른 채 욕심&집착하면서 살게 되면 모든 것이 파멸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한 심리가 형성됩니다.


부유층이면서 자신의 심리를 알지 못한 채, 부&재산이 매우 많은 자신이 리더심리를 가진 것으로 확신&자부심&우월감을 갖게 되어 국가, 사회, 조직&회사&단체, 가정에 심각한 문제를 유발하고 인간관계를 모두 파괴하면서 심각한 재앙을 불러옵니다.


1. 자신은 지도자이고, 리더심리를 갖고 있다고 확신하는 어리석은 사람

2, 부유층의 리더심리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어리석은 사람

3. 생존심리인 사람들을 멸시&무시&핍박하여 생존을 어렵게 만드는 사람

4. 자아심리인 사람들의 자아실현과 행복을 빼앗아서 자신의 사리사욕을 채우는 사람

5. 자신의 이익만을 위하여 부정&부패하고 재앙&파멸&최악의 신념으로 살아가는 사람

6. 국가와 사회에 재앙을 유발하지만, 국가와 국민을 위한다고 말하는 사람

7. 자신의 부귀영화를 과시하면서 자부심&우월감을 갖고 살아가는 사람


이 모두가 사회악으로 살면서 자신만의 쾌락&소비&향락에 눈이 멀고모든 사람들을 고통에 빠트리면서 자기과시&자부심&우월감&욕심집착으로 살아갑니다. 자신배우자자녀들후손들 모두가 동일한 심리가 형성되면서 결국 파멸의 결과를 초래합니다.


따라서 부유층이지만, 자신의 심리를 모른 채 살고 있다면, 파멸의 결과를 초래하기 전에 리더심리컨설팅(CLP, Consultation on Leader Psychology)을 통하여 자신, 배우자, 자녀들에게 ‘리더심리’를 만들어야만 합니다. 그러면 부귀영화(富貴榮華)를 누리면서도 만인에게 존경받으면서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